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깔라만시(Kalamansi)는 천연 비타민제

깔라만시(Kalamansi)는 천연 비타민제

깔라만시(Kalamansi)는 천연 비타민제라 할 만큼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깔라만시에는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와 시네후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몸속의 독소배출을 촉진하고 지방을 연소하는 효능이 뛰어난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 기미와 주근깨와 같은 피부 색소 침착을 막고 개선하는 효능이 있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 효능, Kalamansi, 깔라만시 다이어트


깔라만시(Kalamansi) 다이어트

현지에서는 깔라만시(Kalamansi)를 신의 선물이라고 불릴 만큼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는 라임류 열매로, 각종 감염에 대한 인체의 저항력을 높여 줄 뿐만 아니라 지방분해와 연소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깔라만시에는 시네후린을 비롯한, 헤스페리딘과 폴리페놀 까지도 함유되어 있어 디톡스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습니다.

 


깔라만시(Kalamansi)는 인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의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재배되는 열대 과일중 하나로 신맛과 상큼한 맛이 좋아서 음료와 음식 소스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깔라만시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성분으로 활성산소로 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이런 효능을 이용한 깔리만시 함유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 효능, Kalamansi, 깔라만시 다이어트


깔라만시(Kalamansi) 효능

깔라만시(Kalamansi)도 다른 과일이나 채소와 마찬가지로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내환경을 개선하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는 효능이 있어, 숙변을 제거하고 변비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 시에 많이 겪게되는 변비에 좋을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활성화시켜 멜라닌과 같은 색소의 생성을 억제시켜 피부 미백효과에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깔라만시(Kalamansi)에 풍부한 헤스페리딘 성분은 혈관을 튼튼하게 하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또한, 칼륨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나트륨 배출을 촉진하여, 염분과다 섭취로 인한 혈압상승을 억제하기 때문에 고혈압예방과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 효능, Kalamansi, 깔라만시 다이어트


깔라만시는 감귤류와 금귤류의 이종교배로 만들어진 식물로 알려져 있으며, 감귤류에 풍부한 헤르페리틴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각종 질병과 노화의 주범으로 알려진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효능이 뛰어납니다. 또한 깔라만시에 풍부한 헤스페리딘과 노빌레틴 성분은, 간 기능 향상은 물론이며 지방간과 같은 간질환 예방과 치료에도 도움이 되며, 간을 건강하게 하고 우리몸의 저항력을 높여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