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깔라만시 효능 및 필리핀 깔라만시

깔라만시 효능 및 필리핀 깔라만시

· 댓글개 · 데큰

깔라만시 효능 및 필리핀 깔라만시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깔라만시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깔라만시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에 활용되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쓰기에도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신맛과 상큼한 맛을 지닌 깔라만시는 간편하게 물에 희석시켜 먹어도 되지만 시럽을 넣어주면 달달하게 먹을 수도 있으며, 탄산수를 더하면 에이드로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음식 재료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음식 소스로 활용할 수 있으며, 샐러드에 뿌려 먹어도 좋습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 효능, 필리핀깔라만시


깔라만시 효능, 피로회복

깔라만시는 비타민이 여타 식품에 비해서 월등하게 풍부하여,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기미와 주근깨를 예방하고 색소 침착을 예방하여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는 미백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깔라만시에 풍부한, 비타민 C와 구연산이 피로물질인 젖산 생성을 억제하고 분해하는 효능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깔라만시효능, 질병 예방

뿐만 아니라, 염증을 억제하고 지방을 연소시키며, 노화방지와, 피부탄력 강화, 지방 축적 방지, 면역력 강화, 각종 암 예방, 독소제거, 간 보호 등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이처럼 건강에 좋은 효능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깔라만시는 강력한 항산화 효능으로 면역력을 높여주고 질병 감염으로부터 몸을 보호 해주는 과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 효능, 필리핀깔라만시


필리핀 깔라만시

깔라만시 원산지인 필리핀에서는, 깔라만시를 신이 주신 열매라고 불리고 있으며, 술 마신 다음날은 피로해소와 숙취 해소용으로 깔라만시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깔라만시 에는, 간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노빌레 틴과 헤스페리딘이 많이 함유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깔라만시는, 강한 산성을 가지고 있는 식품이기 때문에, 공복 시나 과다 복용 시에는, 속쓰림이나 위경련과 같은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어 과다 복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깔라만시 항산화 효능

깔라만시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 에 뽑히기도 했으며, 동남아 지역에서는 일 년 내내 재배되는 열대과일의 한 종류로, 좋은 시트러스 향을 가지고 있으며, 비타민C와 폴리페놀, 헤스페리딘 등을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함께 피부미용에 좋은 식품입니다. 또한, 알레르기를 억제하는 등 강력한 살균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 효능, 필리핀깔라만시


깔라만시원액 먹는 법

우리나라에서는 깔라만시 원액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깔라만시 원액을 먹는 방법은, 물과 과즙을 1:4~5배의 비율로 희석하여 식사 전후나 수시로 마시면 좋습니다. 깔라만시 원액을 구입 할 때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착즙 방식으로 가공하고 당류 등 첨가물 없이 깔라만시 만을 100% 함유한 원액을 고르는 것이 좋은 것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