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디톡스 다이어트식품 깔라만시(Kalamansi) 효능

디톡스 다이어트식품 깔라만시(Kalamansi) 효능

디톡스 다이어트식품 깔라만시(Kalamansi) 효능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깔라만시(Kalamansi), 칼라만시(Calamansi) 또는 칼로만시라 불리기도 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그간 잘 알려져 있지 않았으나, 외국에서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재료 1001가지에 포함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과일로 꼽혀 왔습니다. 깔라만시(Kalamansi)2.5센티미터 정도의 탁구공만한 작은 크기의 과일이지만, 그 작은 몸집 안에 라임의 새콤함과 탕헤르오렌지의 햇빛 가득한 풍미가 결합된 시트러스 향을 잔뜩 감추고 있는 매혹적인 과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깔라만시(Kalamansi)의 열매 성분 중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와 시네후린 성분은, 체내 지방을 연소하는 효능이 뛰어난 성분으로, 레몬 디톡스와 더불어 디톡스 다이어트에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디톡스 다이어트식품 깔라만시(Kalamansi) 효능


이처럼 깔라만시(Kalamansi)의 맛과 효능이 널리 알려짐에 따라, 깔라만시(Kalamansi)시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들이 출시되어 음료와 샐러드 드레싱, 케익, 아이스크림 등 소스로도 사용되고 있습깔라만시(Kalamansi) 에는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이 비타민C, 기미와 주근깨, 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C와 구연산 성분이 피로물질인 젖산의 생성을 억제하고 분해하여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깔라만시(Kalamansi)는 정확하진 않지만 만다린과 금감의 이종 교배종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깔라만시(Kalamansi)는 동남아시아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으며, 향긋한 꽃과 매끈한 잎과 열매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에서는 깔라만시(Kalamansi)를 라임의 일종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코코넛 밀크, 생선 소스, 간장, 새우 페이스트, 고추 등 다른 주요한 아시아 음식 재료들과 잘 어울리는 식재료이기도 합니다.

 


깔라만시(Kalamansi), 석쇠에 굽거나 바비큐한 해산물, 특히 스파이시한 삼발을 끼얹은 요리에도 종종 곁들여 조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의 매리네이드 생선 샐러드인 키닐라우와도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깔라만시(Kalamansi), 주스나 음료수를 만들기도 하고, 과일 위에 즙을 뿌려 먹기도 하지만, 보통은 길거리 음식에 기본적으로 곁들이는 재료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 다이어트, 깔라만시 효능, 깔라만시 원액, 깔라만시 농축액, 깔라만시차, 깔라만시가격, Kalamansi


깔라만시(Kalamansi), 현대의 패스트리 셰프들은 입가심에 좋은 깔라만시의 상큼한 맛을 이용하여 소르베와 그 밖의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P인 헤스페리딘이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음료 대신 깔라만시(Kalamansi) 원액을 물에 희석하여 수시로 섭취하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것입이다. 깔라만시는 숙취해소에도 좋아서, 필리핀 교민들 사이에서는, 숙취 해소용 음료로 이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