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실크아미노산의 효능과 비밀

실크아미노산의 효능과 비밀

실크아미노산은, 체력과 면역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아미노산이 부족하면, 쉽게 피곤해지고 체력이 떨어지며 면역력도 약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미노산의 섭취는 건강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천연 실크아미노산은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중 18가지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증진과 피로회복, 체력증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실크아미노산은 깨끗한 자연상태에 있는 실크코쿤에서 추출한 천연 고단백 물질로, 필수 아미노산 8가지를 포함하여 18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실크아미노산은 인체의 단백질 구조와 매우 유사하여 실크아미노산을 섭취 하여도 거부 반응이 적으며, 고함량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소화 흡수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런 작용은 '실크아미노산의 비밀' 책에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실크아미노산은, 체세포와 호르몬 기능을 활성화하여 면역력을 강화하는 식품으로 일반인들이 먹어도 좋은 식품이지만, 질병 치료 전후에나 회복기의 환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이에 필요한 3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잘 섭취해 주어야 합니다. 균형있는 영양의 섭취를 위해서는, 탄수화물 40과 단백질 40, 지방 20의 비율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 중에는 단백질보다 탄수화물과 지방이 더 많은 음식이 식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실크아미노산이 좋습니다. 아미노산을 먹게되면 단백질 섭취를 도울수 잇습니다, 실크아미노산을 먹는것은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미노산이 결합하여 단백질을 만들고 있으며, 단백질이 분해되면서 다시 아미노산이 되기 때문입니다. 단백질은 달걀과 유제품, 육류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고, 아미노산은 곡류와 해조류등 일부 야채에만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육류에는 단백질 외에도 지방 성분이 많아서 비만등 성인병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육류등의 음식물 섭취를 통한 단백질 보충방법의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기능성 식품을 통한 필수아미노산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수분 다음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구성 요소가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은, 세포와 호르몬의 형성과 근육 등 신체기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우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모든 연령에서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이며 이것을 돕는 것이 아미노산 중에서도 실크아미니산을 꼽을수 있습니다.



실크아미노산은 천연 누에고치에서 추출하고 있으며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누에고치에서 뽑아내어 짜낸 원단이 바로 실크이며, 실크아미노산은 실크로 만들지 않고 우리가 먹는다고 생각하면 실크아미노산의 효능과 비밀쉽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천연 재료에서 뽑아내는 실크아미노산은, 소화흡수율이 좋으며 지방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실크아미노산을 먹게되면 육류나 우유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방법에 비하여 적은 양으로도, 아미노산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