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효과 좋은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 청결제

효과 좋은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 청결제

· 댓글개 · 데큰

효과 좋은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 청결제를 만들고 있는 업체에서 질경이에 대한 상표권 침해 소송에서 최종 승소한 것으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 청결제를 만들고 있는 하우동천은, ‘온라인에서 브랜드명보다 질경이 성분명을 더욱 부각시켜 한방 질경이로 홍보하는 것은 자사의 질경이 명칭과 혼동을 일으킬 우려가 있어 이는 명백히 상표권을 침해한 행위에 해당한다’고 주장하고 있는 반면에 해당 기업 측 에바스 코스메틱은, ‘제품의 원재료를 보통의 방법으로 표시한 것’이라고 주장하여 소송에 들어가게 된것입니다. 양측의 상반대 주장에 대해 법원은, ‘질경이라는 원료가 일반적으로 여성용청결제의 원재료로 사용되는지 확인하기 어렵고 수요자도 이를 인식하고 있지 않는다’는 점을 들어 하우동천의 손을 들어주게 된것입니다.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청결제 질염치료제 효과


법원의 이번 판결을 통해 질경이 여성 청결제를 만들고 있는 하우동천은, 여성청결제 업계에서 질경이라는 상표는 하우동천이 독점 사용 가능한 것이라는 점을 입증시키며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혼동을 줄임으로써 소비자 권익을 보호할 수 있게 되고 자사의 질경이 상표권을 지키게 된 것 입니다. 하우동천은,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에 대한 특허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 청결제를 만들고 있는 최원석 대표는, ‘최근 ‘질경이’가 우리나라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유사 상품 또한 증가하여 소비자들이 상표를 오인해 피해를 입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말 하며, ‘하우동천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앞으로도 ‘질경이’ 상표권 침해에 대해서는 내부 모니터링을 강화하여 엄중히 제재할 방침이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청결제 질염치료제 효과


여성 청결제 질경이를 만든 하우동천의 질경이 여성 청결제 최 대표는,‘ 내가 질염으로 고생하는 것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됐는데 조사를 해보니 질염 치료제 시장이 딱히 형성돼 있지 않았다’ ‘질염 치료제로 가장 유명한 약이 있는데 그것은 항생제가 들어 있다 보니 내성이 생기는 문제가 있어 질경이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하며 자연에서 나오는 질경이를 가지고 하우동천 질경이 여성 청결제를 만들게된 경위를 밝히고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