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바이오 해킹(Bio hacking) 종류 및 방법

바이오 해킹(Bio hacking) 종류 및 방법

· 댓글개 · 데큰

바이오 해킹(Bio hacking) 종류 및 방법

바이오 해킹(Bio hacking)이란 몸을 해킹하는 것을 일컫는 말로, 전문적인 연구 기관에 속하지는 않지만, 건강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간 생물학에 대한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말합니다. 바이오 해킹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 우리가 듣는 음악, 매일 하는 운동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우리의 건강과 행동 전반적인 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가는 것입니다.

 

바이오해킹 해커

바이오 해킹은 효모나 보충제와 같은 다양한 유기체에 대한 실험으로부터 수면과 식단을 추적하는 것, 자신의 생물학을 바꾸는 것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활동을 포괄할 수 있는 매우 광범위하고 무정형적인 용어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바이오 해킹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정의가 달라집니다. 그것은 무엇을 추구하느냐 어느 범위까지를 추구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전통적인 의학의 영역을 벗어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젊게 사는 노인

바이오 해킹 종류

기본적으로서 바이오 해킹은 우리가 모두 관련될 수 있는 것으로 귀결되며, 기분이 나아지거나 인체를 잘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는 욕구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그런 욕망은 사람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프지 않기를 원하거나 아름다워지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또한, 가능한 한 똑똑하고 강해지고 싶어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가능하면 오랫동안 강력하고 똑똑한 상태를 유지하며 수명을 연장하기를 원합니다.

바이오 해킹과 생명 공학의 주요 차이점은 생명 공학은 규제 산업이고 바이오 해킹은 더 규제받지 않는 영역까지도 포함하는 것입니다. 생명 공학은 생물학과 기술을 함께 연구하는 모든 유형의 과학을 포함합니다. 바이오 해킹은 종종 생명 공학을 사용하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식단을 통해 먹는 음식이나 프라이밍원이나 시각화와 같은 운동을 통한 사고방식의 변화는 일종의 바이오 해킹입니다.

 

다양한 식품 분석

바이오 해킹 이점

컴퓨터 해커가 시스템을 프로그래밍하여 정보에 접근하는 것처럼, 바이오 해킹도 우리 몸에 같은 작용을 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함으로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바이오 해킹을 통해 우리는 보다 열정적이고 생산적이고 집중력이 강화해 일상생활의 크고 작은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신, 바이오 해킹은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자신만의 바이오 해킹 방법을 찾고 이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대부분 시간을 앉아서 생활합니다.

 

건강한 노인 여성

우리는 매일 차를 타고 사무실 책상으로, 다시 차를 타고 소파로 이동합니다. 여러 연구 결과에 따르면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건강에도 해로워, 허리 질환이나 자세 불량, 비만 심지어 만성 통증과 같은 질환을 유발한다고까지 합니다. 식품 민감성과 알레르기는 염증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본인이 어떤 식품에 민감성을 보이고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다면 그러한 식품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오 해킹 중 하나인 보충제

일반적인 생물학적 지식과 자신의 건강에 기초하여 효과적인 건강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바이오 해킹 전략입니다. 콜린과 같은 정신 기능 향상 건강 보충제는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할 수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는 소화와 배앓이 치료에 좋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마음과 몸을 진정시키는 홍경천과 글리신 등의 허브나 영양소, 피로를 줄이고 에너지를 증진하는 케르세틴도 있습니다.

 

영양제와 음식 분석

바이오 해킹은 영양제에서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비타민이나 미네랄 결핍을 경험합니다. 알약, 셰이크, 바 또는 음료 등의 영양제는,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신체 기능을 향상하며 우리 몸을 해독하고 신체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B12와 엽산은 신경계와 순환계에 필수적이며, 기분을 좋게 하고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두뇌 기능을 향상해 최고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

 

나이든 모녀

바이오 해킹 방법

바이오 해킹은 목표를 달성하고 마음 상태를 최적으로 만들어, 정신과 신체 건강 및 뇌를 변화시키는 방법입니다. 보충제를 사용하든, 적색광 요법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든, 풍부한 사고방식을 통합하기 위해 변화를 하든, 바이오 해킹은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또한 야외 활동은 좋은 공기와 햇볕을 통해 정신과 육체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깅하는 건강한 여성

자연과 야외의 공기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젊고 새롭게 회복시킵니다. 야외 활동의 또 다른 장점은 태양입니다. 태양은 우리 몸의 중요한 영양소와 같습니다. 태양 빛은 최고의 비타민 D 공급원으로, 면역력을 높이고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면서 면역 기능을 높여줍니다. 야외 활동을 할 때 할 수 있는 땅 밟기 바이오 해킹 방법은 우리 몸이 지구의 전자기장을 체험함으로 염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숙면을 촉진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