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그라비올라효능, 그라비올라차 먹는 법

그라비올라효능, 그라비올라차 먹는 법

· 댓글개 · 데큰

그라비올라효능, 그라비올라차 먹는 법

전초를 약으로 사용하는 그라비올라는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생하는 나무이지만 그 효능이 알려지게 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그라비올라는 우림지역 원주민 인디언들이 질병을 치료하는데 사용하는 천연 약초로 많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남미 동남아가 주산지인 그라비올라는, 그곳 원주민들의 질병을 치료하는 민간요법 약재로 사용되어온 신비의 나무이며 많은 연구를 통해서도 그 효능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그라비올라효능, 그라비올라키우기, 그라비올라차,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먹는법

 

 

그라비올라 잎 효능

그라비올라는 잎에서 생산되는 파이토케미컬을 비롯한, 열매에 함유되어 있는 구아바나라 성분은 각종 용종을 비롯한 암 세포를 파괴하는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밝혀져 있으며 현존하는 항암제보다도 효능이 탁월한 것으로 밝혀진바 있습니다. 또한 아토피 등 피부질환 개선에도 효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라비올라 효능

그라비올라에 포함되어 있는 아노나신이라는 성분은 암세포의 영양공급 통로인 ATP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어 암세포의 자멸 사를 유도하여 암세포를 파괴하는 효능이 현존 항암제보다 1만배 이상 강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그라비올라 잎에서 우려낸 물은 칼륨 함량이 높아 고혈압 환자들에게도 뛰어난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라비올라효능, 그라비올라키우기, 그라비올라차,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먹는법

 

그라비올라차 먹는법

그라비올라를 가정에서 섭취할 때는 대부분 그라 비올라 잎을 사용하고 있으며, 뜨거운 물에 그라비올라 잎을 우려내 차로 마시고 있습니다. 또한 우려낸 물을 사용해 천연 그라비올라 비누를 만들거나 미스트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비올라가 고혈압 환자들에게도 좋은 것은 칼륨 함량이 높아 나트륨 배출을 돕는 효능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라비올라 항암 효능

그라비올라는 오래전부터 원산지에서 잎과 줄기, 껍질, 뿌리 등을 사용하여 왔으며 항암효능 외에도 기생충 사멸, 류마티스 치료, 관절염치료, 우울증 등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미국 암센터 MSKCC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에도 그라비올라의 항암, 항바이러스, 항균작용 등의 효능에 대한 자료를 게재하여 더욱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라비올라효능, 그라비올라키우기, 그라비올라차,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먹는법

 

그라비올라 묘목

특히, 영국 옥스퍼드 대학에서 발표된 논문에 전립선암에 그라비올라가 효능이 있다는 내용이 포함되며 주목 받기도 했습니다. 그라비올라에 함유되어 있는 아세토게닌이라는 성분이 암세포를 찾아가 사멸시키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것 입니다. 이처럼 그라비올라의 좋은 효능이 알려지게 되고 묘목을 쉽게 구할수 있어, 가정에서도 그라비올라 묘목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