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등 정맥류 증상으로 손등 핏줄이 울퉁불퉁

손등 정맥류 증상으로 인해 손등 핏줄이 울퉁불퉁 튀어나오는 사람들은, 자신의 손이 나이에 비해서 더욱 늙어 보이거나 상대방에 혐오감을 주기라도 할까봐 손이 노출되는 것을 극히 꺼리거나 자신감이 결여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치료기술이 발달하여 치료가 간단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을 통하여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으며, 시술 후에는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손등 정맥류 증상으로 손등 핏줄이 울퉁불퉁


손등 정맥류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은 여러 가지 요인에서 기인하겠지만 정상적인 정맥이 눈에 띄게 두드러져 보이는 증상으로 대개가 병적인 것은 아니지만 외적으로 매력적이지 못하고 눈에 거슬리는 증상입니다. 손등 정맥류는 손등의 혈관이 보통 사람들보다 지나치게 튀어나와 있지만 하지정맥류와는 달리 혈관 내 판막이 망가져서 생기는 질병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손등 정맥류 증상을 보이는 대부분의 사람들 경우에도 별다른 통증은 나타나지 않으며 몸에 문제를 일으키지도 않는 증상입니다. 그러나 손등 정맥류로 인해 튀어나온 혈관은 손등 정맥이 확장된 사람들에게는 감추고 싶은 콤플렉스이며, 스트레스의 요인임에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증상이 주는 시각적 혐오감으로 인해 증상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우울증에서부터 심할 경우 대인기피증이 생길 정도로 극심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손등 정맥류 증상으로 손등 핏줄이 울퉁불퉁


손등 정맥류 증상을 치료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실제로도 미용적인 이유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손등정맥류 치료는 정맥내 레이저 치료와 주사경화요법 등으로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 치료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정맥내 레이저 치료를 권하고 있습니다.

 


손등 정맥류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들은 대부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욱 두드러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나이가 들어가면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게 되는 원인은 증상이 악화되고 있다기보다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손등의 피부가 늘어지고 얇아지기 때문에 정맥이 도드라져 보이기 때문인 것입니다.

 

손등 정맥류, 손등 혈관, 손등 핏줄, 손등 통증, 정맥류 증상


손등 정맥류 증상은 손이나 팔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군에서 나타나기 때문에, 젊은 층에서도 손이나 팔을 많이 쓰는 사람들 중에서 근육발달과 함께 손등정맥류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손등정맥류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악력 기를 이용하는 운동을 삼가하고 고온에서 하는 사우나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300x250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