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남성과 여성 들의 정력에 좋은음식

남성과 여성 들의 정력에 좋은음식

· 댓글개 · 데큰

남성과 여성 들의 정력에 좋은음식은, 토마토나 소고기 마늘 장어 굴등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셀러리 같은 채소 또한 아연 함량이 많아 남자나 여자 에게 좋은 식품입니다. 굴은 카사노바가 하루에 6~7개씩 꼭 먹었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남자의 성기능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소고기같은,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이것이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도움을 주고 여성들에게도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너무 고기를 안 먹고 채식만 하는 사람들은 성욕이 떨어지고 양순해 진다고 합니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에는, ‘테스토스테론’이 충분히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더욱 필요합니다. 테스토스테론 성분은 성욕을 생기게 할 뿐 아니라 근육량이 많아지게 하여 뱃살등 군살을 막아주는 역할도 합니다. 남성들은 이쯤하고 여성에게 좋은 음식을 알아봅니다.

 

남성정력에좋은음식, 정력에좋은음식, 여성정력에좋은음식


여성들의 정력 이라기 보다는 몸에 좋은 음식은 ‘이소플라본’ 즉 ‘에스트로겐’이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을 섭취해야 합니다. 그러나 에스트로겐 생성과 분비에 특별히 문제가 없는 젊은 여자가 석류 등의 에스트로겐 함유 음식들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 몸은 건강면, 스스로를 조절하고 통제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며, 내 몸이 알아서 체내의 균형을 맞추려는 쪽으로 움직여서, 에스트로겐이 너무 많이 섭취되면, 몸에서 더 이상 만들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섭취를 끊게되면, 오히려 더 나쁜 방향으로 갈수도 있습니다.

 

남성정력에좋은음식, 정력에좋은음식, 여성정력에좋은음식


골다공증이나 홍조, 가슴 울렁거림, 질 건조 등을 겪기 쉬운 폐경기 여성들은, 콩류를 섭취하는 것을 권합니다. 호르몬 대체요법 대안으로 많이 사용 되기도 하는 콩은, 호르몬 요법의 장점을 모두 갖추었으면서도 부작용이 없습니다. 콩의 단백질은 폐경기 여자들의 피부, 머리카락, 손톱에 윤기와 탄력이 생기게 하고, 질 분비물을 증가 시키며, 월경전증후군, 편두통, 생리불순, 체중증가에도 좋은 영향을 주고, 지방을 감소시켜 날씬한 조직을 증가시킨다 는 연구 보고도 있습니다. 청국장분말 이나, 두부, 두유 같은 형태로 섭취하면 좋습니다.


남성정력에좋은음식, 정력에좋은음식, 여성정력에좋은음식

 

여성이나 남성들의 성기능은 피돌기에 달려 있다고 해도 맞는 말입니다. 성기의 감각이나 성적인 흥분에는 원활한 피의 유입과 그에 따른 충혈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입니다. 남자의 음경에 피가 충혈 되는 것이 그것이며, 여자의 클리토리스와 성기에 피가 모이는 것이 성적인 감각과 흥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여자들에게 특별히 좋은 음식은, 석류나 콩, 감초, 블루베리, 당귀, 익모초 같은 에스트로겐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이며, 오메가3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연어나, 전갱이, 정어리 같은 생선류도 좋습니다.

 

남성정력에좋은음식, 정력에좋은음식, 여성정력에좋은음식


이런 음식들은 여성들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좋으며, 육류의 내장이나 계란노른자, 톳, 미역 등의 해조류, 무청, 고춧잎도 자주 섭취하면 좋습니다. 소개한 식품은 한가지만 계속 섭취하는 것 보다는, 여러 가지 식품들을 골고루 자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혈액 순환을 돕기 위해서는 유산소운동 또한 정력 향상에 빼놓을수 없는 조건입니다. 걷기나, 등산, 수영, 체조, 배드민턴 등과 같은 유산소운동이 최고의 정력제이며, 무엇보다 파트너를 사랑하는 마음이야말로 강력한 최음제이며 정력제라 말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