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 건강상 이점 및 효능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 건강상 이점 및 효능

· 댓글개 · 데큰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 건강상 이점 및 효능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히말라야 산맥 아래 해저에서 생산된 소금으로, 가장 청정한 소금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로도 불리기도 하는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분홍빛을 띠고 있어 붙여진 이름으로, 소금에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분홍빛이 나는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


히말라야핑크소금 효능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철분을 비롯한 건강에 좋은 다양한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짠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귀족 소금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은 일반 정제 소금과는 다르게 순도가 97%에 다하는 청정 소금으로, 건강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항염증, 항균 작용을 하는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히말라야핑크솔트히말라야핑크솔트


히말라야핑크소금은 대부분 파키스탄의 히말라야 산기슭에 위치한, 케우라 소금 광산 에서 채굴되고 있으며, 칼륨과 칼슘 철분과 같은 미네랄과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은, 스트론튬, 몰리브덴과 같은 잘 알려지지 않은 미네랄 성분과 70여개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국제식품규격에 따라 식용소금으로 통과된 안전한 소금으로 인정되고 있으며 소비량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핑크소금 고급소금핑크소금 고급소금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신체의 PH 농도를 조절하는 효능이 있으며, 염증과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맛이 쓰지 않고 쓰지 않으며 음식의 향미를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사용 할 때는 요리에 직접 사용하기보다는, 조리된 생선이나 고기 등에 뿌려 먹는 테이블용 소금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건강을 위해 램프 등을 밝히기도 합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 효과

히말라야 핑크소금 램프는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음이온을 배출 할 뿐만 아니라, 공기 정화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에서 나오는 음이온은, 산 정상이나 폭포 해변에서 느낄 수 있는, 상쾌한 공기와 동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으며, 행복감도 느끼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히말라야핑크소금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는 작은 전구로 덩어리 히말라야 핑크소금 내부에서 조명을 비추는 램프로, 나무 받침대에 장착 된 분홍색소금 덩어리는 건강과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습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는, 책을 읽을 수 있을 만큼 밝지는 않지만 은은한 분홍색 빛으로 방을 가득 채워주며 다양한 치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 효능  (4)히말라야핑크소금 효능 (4)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는 심신을 안정 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우울증과 불안감을 완화 하고 공기를 정화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는 음이온을 생성한다는 것 입니다. 음이온의 심리적 및 생물학적 효과에 대한 효과는 수많은 연구결과가 있으며 , 그중 일부는 음이온이 스트레스해소와 심리적 안정감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에서 방충하는 이온은, 일반적으로 물과 관련된 고 에너지 상황에서 만들어지게 됩니다. 폭포 옆 , 파도가 부서지는 해변, 번개 폭풍이 몰아치는 곳 등 많은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온은 전자를 얻거나 잃어버린 원자 또는 분자로 알려져 있으며, 전체적으로 음전하 또는 양전하를 띠게 됩니다.

 

히말라야핑크솔트 램프히말라야핑크솔트 램프


일부 이온은 또한 지구의 자연 방사능 과 우주 에서 지구를 끊임없이 공격 하는 우주선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집 내부는 이온이 부족합니다. 음전하와 양전하를 띤 이온이 서로 끌어당기기 때문에 양이온과 음이온이 아파트 내부에서 합쳐져 중성 분자를 형성합니다.

 

히말라야핑크솔트히말라야핑크솔트


히말라야핑크소금 주의 점 

히말라야핑크소금 램프는 인간에게는 이로움을 주면서도 독성이 없지만, 고양이나 작은 동물에게는 독성을 보일 수 있어, 핥거나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