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L-아르기닌(l arginine)은 산화질소(nitric oxide)를 만들어

L-아르기닌(l arginine)은 산화질소(nitric oxide)를 만들어

· 댓글개 · 데큰

L-아르기닌(l arginine)은 산화질소(nitric oxide)를 만들어 혈압을 내려주고 발기력을 향상시키며 혈관계 질환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혈압이 만성적으로 진행되면, 혈관의 탄력성이 감소하고 혈관벽이 두꺼워지고 뻣뻣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관 기능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동맥경화가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아르기닌(arginine)을 섭취하게 되면, 인체에서 성장호르몬촉진과 지방분해, 면역조절기능, 신장질환예방, 발기부전치료 뿐만아니라 산화질소를 생성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L-아르기닌(l arginine)이 생성하는 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능이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관이 확장되면 인체내 원활한 산소공급이 이루어지고 암모니아 같은 독소를 효율적으로 제거하게 됩니다.

 

L-아르기닌(l arginine)은 일산화질소(nitric oxide)를 만들어


L-아르기닌(l arginine)은 일산화질소를 만들어, 혈관 평활근을 이완시켜 혈관을 확장하여 혈액을 통해 심장이나 모든 장기에 영양분을 원활하게 공급하게 하고 혈압을 조절하여 고혈압을 예방하고 치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L-아르기닌(l arginine)은 뇌졸중과 심장발작을 유발하는 혈전 형성을 예방하고, 혈관을 부드럽게 하여 동맥경화증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고혈압을 예방하고 혈류량을 증가하기 때문에 발기부전 치료에도 좋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성관계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발기가 되려면 혈류량이 증가해야 하며, 평상시보다도 5~6배의 음경 혈류량이 증가해야 합니다. 그러나, 혈압이 높고 동맥경화증이 있게되면 음경에 혈액공급이 충분하게 공급되지 못해 발기가 제대로 되지 않게 됩니다. 이처럼 현관이 제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는 고혈압 환자에서는 발기부전 환자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발기부전환자의 45%에서 고혈압이 발견되었다는 보고서가 그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혈압을 초기에 치료해야 발기부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혈압 약을 복용하는 남자들 중에는 발기력이 저하되는 증상 때문에 고혈압약을 중단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고혈압 약이 발기부전과 상관 관계 있다는 것은 임상적으로 이미 알려진바도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혈압강하제가 발기력을 떨어뜨리는 것은 아니며, 주로 티아지드나 베타블로커 계통의 약들이 발기력을 떨어지게 하기 때문에 의사와 논의하여 적절한 약으로 선택하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arginine, l arginine, 아르기닌, 엘아르기닌, l 아르기닌, 아르기닌 복용법, 아르기닌 추천


고혈압약을 먹지 않는 방법은 평소에 혈압을 관리하는 것이 좋으며, 늘 덜 짜게 먹고 빠르게 걷는 유산소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이 여의치 않는 사람은, 운동처럼 치료 효과가 있는 L-아르기닌(l arginine)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아르기닌(arginine)은 NOS 합성효소에 분해되어 일산화질소를 만들어 고혈압을 치료하며, 음경의 혈류량을 개선하여 남성의 발기력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엘아르기닌은, 붉은색의 고기와 닭고기, 생선, 견과류 등에도 함유되어 있어 고르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