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건강 음식 효능
  3. 비폴렌(Bee Pollen) 벌화분은 천연영양제

비폴렌(Bee Pollen) 벌화분은 천연영양제

비폴렌(Bee Pollen)은 벌화분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고단백, 고철분, 고칼슘 식품으로 밝혀져 있으며, 세포의 성장과 발육에 좋은 40여 가지의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작용으로 혈관건강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집트의 클레오 파트라 여왕이 즐겨먹었던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벌화분 비폴렌은, BC 7000년경에 그려진 스페인 동굴벽화에서도 초기 인류들이 비폴렌을 섭취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인류 최초의 슈퍼푸드로 불리고 있습니다. 비폴렌은 인간 생존에 필요한 영양 요소가 모두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을 비롯하여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등, 생체기능을 활성화 하는 물질을 50종 넘게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폴렌(Bee Pollen) 벌화분은 천연영양제


벌화분 비폴렌(Bee Pollen)은 미네랄과 비타민, 조효소 등의 생리활성성분이 50여가지가 넘게 함유되어 있으며, 플라보노이드라는 폴리페놀 성분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 또한 다수 함유하고 있어, 벌화분 비폴렌 자체로서 천연종합영양제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 외 플라보노이드라는 폴리페놀 성분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 또한 다수 함유하고 있어, 젊음과 환절기 건강을 잡기 위해 적합한 식품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벌화분 비폴렌은 회춘 음식으로, 9천 년 전부터 인류가 활용해온 천연의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슈퍼푸드로 알려진 많은 식품 중에서도 최근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꿀벌이 선물해주는 벌화분 비폴렌(Bee Pollen)을 꼽을수 있습니다. 꿀벌은 1억 년 전부터 존재해 왔다고 하며, 꿀벌이 이토록 오랜 기간 존재할 수 있었던 것은 꿀벌의 강인한 체력과 생명력이 있기에 가능했을 것입니다. 꿀벌은 벌꿀과 로얄제라, 프로폴리스, 그리고 벌화분인 비폴렌까지 우리에게 선물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벌화분 비폴렌은, 의학의 아버지인 히포크라테스와 유럽을 주름잡았던 바이킹족들도 즐겨먹었던 식품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비폴렌(Bee Pollen)은 꿀벌이 자신의 타액과 미세한 꽃가루를 뭉쳐서 만드는 작은 화분 덩어리이며 로얄젤리의 주성분으로 벌의 성장에 꼭 필요한 고단위 영양제이며 먹이입니다. 벌화분 비폴렌은 어떤 화학적 제조공정 없이 꿀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 100% 자연에서 온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꿀벌은 화분을 모으기 위해 지구 한 바퀴에 달하는 많은 거리를 비행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런 꿀벌의 에너지가 가득 담긴 비폴렌은 현대인의 건강유지를 위해 좋은 영양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폴렌(Bee Pollen) 벌화분은 천연영양제


벌화분 비폴렌(Bee Pollen), 소아 비만과 유아 빈혈에도 뛰어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노인에게는 활력을 불어넣어 주어 노화를 연장하고 수명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여성에게는 빈혈을 방지하며 피부를 맑고 곱게 하며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벌화분 비폴렌(Bee Pollen)은 꿀보다 고단위 영양소이며 많은 곳에 효능이 좋아 동의보감에도, 심장과 혈관, 비뇨생식기,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