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일상 생활
  3. 편리하고 다양한 가계부 어플

편리하고 다양한 가계부 어플

· 댓글개 · 데큰

편리하고 다양한 가계부 어플이 출시되어 있는 가운데, 가계부 어플 때문에 가계부 작성법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가계부 어플은 카드나 은행 거래 문자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입력해 주기도 합니다. 자신의 가계부 어플에 한 달 간 써야할 예산을 입력해 두면 예산 금액을 초과 하면 바로 알려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어느 부문에 얼마의 금액을 사용하는지 알려주는 통계 기능도 있으며, ‘똑똑 가계부’나 ‘편한 가계부’ 등은 다운로드 횟수만 해도 100만건이 넘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나와있는 가계부 어플마다 기능은 비슷하지만, 구성은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가계부 어플의 디자인이나 편의성을 살펴 보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더욱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가계부 어플, 가계부어플, 가계부 어플 추천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가계부 어플을 이용 사례도 점차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소비 생활 습관을 기르고자 가계부 어플을 사용하는 이용자 들이 급증하고 있는 것 입니다. 최근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는 가계부 어플, 유용한 가계부 어플 등이 인기 검색 순위에 오르면서 이러한 인기를 방증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가계부 어플이 잇따라 개발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골라서 설치할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수기로 작성하는 가계부보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가계부를 이용하여 절약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월세와 카드대금, 각종 공과금 등의 고정지출 이외도 크고 작은 쓰임새가 있으며 이에따라 새어나가는 돈을 막기 위해서는 소비지출 관리가 필수라고 할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출을 예방하고 수입과 지출의 흐름을 파악은 가계부 작성을 통해서 알수 있고 통제할수 있을 것입니다.

 

가계부 어플, 가계부어플, 가계부 어플 추천


가계부 어플인 모바일 가계부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작성할 수 있고, 문자로 전송되는 카드사용 내역 등을 자동으로 기록해 주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소비지출과 예산 관리를 통제할수 있습니다. 가계부 어플은 소비패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제공해주는 보고서를 통해서 월별 소비지출 흐름을 한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