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mage
  1. Home
  2. 일상 생활
  3.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스타코덱 으로 설치하기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스타코덱 으로 설치하기

· 댓글개 · 데큰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스타코덱 으로 설치하기

컴퓨터로 영화를 보거나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곰플레이어와 같은 동영상 플레이어가 필요하게 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쓰기 편하신 플레이어를 택해서 쓰시면 되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주로 곰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도 사용해 보기는 하지만 곰플레이어를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니 너무 편해서 다시 곰플레이어를 쓰게 됩니다. 그런데 아쉬운 점은 종종 코덱이 없는 것으로 나오면서 재생이 안 되거나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스타코덱 으로 설치하기


이처럼 동영상을 재생하여 감상하는데 는 동영상 플레이어와 함께 코덱을 깔아줘야 합니다. 또한, 코덱은 동영상코덱과 음성코덱이 달라서 동영상은 돌아가더라도 음성이 안 들릴 때가 종종 있습니다. 동영상마다 코덱이 다를 수 있으며 코덱이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줘야 플레이어가 제대로 돌아가게 됩니다.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설치 이유

처음 몇 번은 설치하기를 클릭하여 찾아서 설치하기도 했지만, 설치를 하더라도 재생이 안 될 때도 있고, 귀찮아서 곰플레이어 통합코덱을 설치하면서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문제가 발생하는 사람들은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을 설치하게 되면 거의 모든 동영상이 잘 돌아 가게 될 것입니다.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스타코덱 으로 설치하기곰플레이어통합코덱, 스타코덱


곰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곰플에이어통합코덱은 스타코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주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곰플레이어를 설치하면 기본적인 코덱이 설치되기는 하지만 최신 코덱까지 모두 커버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영상을 재생 하다보면 코덱이 설치가 안 돼 있는 것으로 나오면서 재생이 안 되거나 음성이 안들 리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 때마다 설치하는 것이 귀찮고 버거울 때 가장 쉽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용하시는 포털 사이트에서 스타코덱을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스타코덱 으로 설치하기


총 다운로드 된 숫자나 인기도를 보더라도 믿음이 갑니다. 상당히 높은걸 알 수 있네요. 무료다운로드 를 통해서 파일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용약관에 대해서 나오는데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믿을만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동의함 을 체크하시고 계속 진행하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통합코덱, 스타코덱 으로 설치하기


참고로 시스템에 이미 다른 코덱 팩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충돌이 일어날 수 있으니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코덱 팩을 삭제하신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타코덱을 설치하면서 전체 설치를 할 경우 불필요한 코드가 깔려 충돌이될 확률이 높으니 기본 선택후 필요한 코덱을 선택하여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NEW
인기글HOT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